본문 바로가기
흔적) 영화와 책과 세상/Review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당첨 | 연희DT점 최고!!

by Doony 2015. 10. 21.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당첨 | 연희 DT점에서 겟!!!


오늘도 시험기간인데... 도서관까지 가기는 귀찮고 공부하면서 블로깅도 하고 싶고해서 스타벅스로 고우고우.

지난번에 연희DT점 7시에 1빠로 출석한 후기 올려서 방문자 유입이 좀 됐었는데.. 이번에 또 올리게 될 줄이야..


그 이유는 바로!!!! 내가 무료 음료 쿠폰에 당첨되었기 때문이다.

무료음료 쿠폰이란?




영수증에 같이딸려나오는 바로 요넘이다. 모든 영수증에 나오는건 아니고, 한달에 몇개 정도 랜덤으로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다.

나도 스벅에서 알바할 때, 이게 cv쿠폰이라고해서 무료 음료 쿠폰이니, 나오면 완전 신나고 기쁜 목소리로 고객님께

고객님 당첨되셧어여~~~~~~~~~~~~~~~~ 라고 말씀드려야했는데...


오늘도 일하시는 바리스타님이 영수증이 유독 길게 나오는걸 보시더니 와~~~~~~~~ 고객님 축하드려여~~~~~

바로 직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CV 쿠폰이구나!!!!!!!!!



보다시피, CV쿠폰은 고객설문용 쿠폰이라고 보면되는데, 인터넷에 가서 설문에 응시하고, 설문 후 주는 ID 코드 5자리를 가져오면 무료 tall 사이즈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원래 모든 음료였던가.. 나 때는 아메리카노나 라떼만 가능했었다고 배운것 같기도 한데


참고로 오늘도 난 ㅋㅋㅋ 골드카드 써서 무료 톨 사이즈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LG 통신사 카드 써서 그란데로 업그레이드 해먹었는데!!!!!!!!!!!!!!!!!!



무료로 먹고 또 무료 쿠폰을 얻은 셈....... ㅎㅎㅎㅎㅎㅎㅎㅎㅎ신나는구나. 공부하러 왔는데 신나서 사진찍고 블로깅이나 하고 앉아있다.




명시된 홈피로 가면, 영수증에 적힌 고객번호를 적으라 한다. 입력하고 설문 응시하면..




이렇게 음료 제공 ID를 주는데, 반드시 이걸 영수증에 써서 영수증을 매장에 가져가야한다. 그리고 주문하면됨!
맨날 스벅만 가던 나는 주문할때마다 cv 쿠폰이 혹시 나올까하는 맘으로 영수증을 꼭 받아보았는데........ 오늘 드디어 겟...


감사하무니다 감사합니다를 연타하며 ......



가장 비싼 무료 음료 중 하나인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들고 올라와서 여유를 즐겼다... 공부하러 왔더니........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비교적 한산했던 매장.. 연희DT점은 사랑이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