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 영화와 책과 세상/Review

네스프레소 웰컴 오퍼 - 캡슐 구매

by Doony 2017. 1. 31.

네스프레소 웰컴 오퍼 - 캡슐 구매 후기



선물로 받았던 유밀크 머신 캡슐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입하러 갔다.

선물 받은 경우에도, 번호 확인해서 웰컴 오퍼를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었다.




집에 있는 유 밀크 머신 인듯.




신세계 본점인지.. 롯데백화점인지 조금 헷갈린다. 아무튼 네스프레소는 모든 지점에서 캡슐을 팔지 않는다.

품질 관리 측면에서 특정 지점에서만 판매를 하기 때문에, 구매하러 가시는 분들은 꼭 그 지점에서 캡슐을 판매하는지 확인하고 가셔야 한다.


판매하는 매장은 '부티크' 라는 말이 같이 붙어있던걸로 기억.




가면 머신 구경도 하고..




이 때는 한정판으로 요 캡슐들이 전시중이었다. 오늘 또 가봤는데 다른 캡슐을 전시하고 있었다. 매번 새로워지고 다양해지는 듯.



벽을 가득채우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캡슐들. 해리포터에 나오는 지팡이 집처럼 근사하고 아름다워 보인다.. 누가 기획했는지 정말 완벽하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짤이라고 자주 sns에 돌아다니는 것들이 있는데 이것도 실제로 보면 그런 편안한 기분이 든다..



웰컴 오퍼 설렉션. 저 두개중 하나를 사면 좌측에 있는 VIEW라는 예쁜 통을 하나 준다.



개당 가격은 약 600원.



오늘은 한정판으로 시음을 해봤다. 시나몬 향이 강하게 올라왔다. 내가 싫어하는 시나몬.. 그래서 패스하기로.



다양한 종류의 컵이 있다. 너무 예뻐서 종류별로 하나씩 다 사고 싶은 마음.




집으로 데려온 웰컴 오퍼. 250개였던가.




캡슐은 보다시피 유통기한이 있다. 17년 8월까지 다 마셔야 가장 최상의 품질일 때 마시는 것이라고..

좌측에 있는 건 제조일. 이미 제조일보다는 좀 늦은 편이었지만, 최상의 품질 유지 기한 내 충분히 다 마실 수 있는 양이라 확인하고 구매했다.



예쁜 VIEW 까지.


매장에는 이 통 안에도 예쁘게 담아놨지만 난 걍 닥치는대로 쏟아넣었다 ㅋㅋ

아무튼 행복하게 하루 1잔씩 마시고 있는 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