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릉여행] 순두부 젤라또, 진또배기 바게트 버거

by Doony 2020. 4. 7.

순두부 젤라또가 맛있다길래 사먹어봄. 두부맛이 나는데 정말 맛있더라...

편의점에 강릉초당? 우유아이스크림? 이런거 팔던데 함 먹어봐야겠다..

우리가 방문한 지점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했다. 위에 토핑으로 얹어진 인절미떡?도 정말 맛있었다...

씨마크 호텔에서 쉬다가 가볍게 배를 채우러 진또배기로 향했다. 호텔 앞에 위치해있어서 가기 편했다.

바게트 버거로 유명한 곳.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없었다.

인앤아웃버거 간판이 생각나는 진또배기 바게트버거.

음료도 판다.

호텔로 가져와 먹은 바게트버거.. 생각보다 빵이 딱딱하지 않고 적당한 바삭감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둘다 가볍게 배 채우기에 아주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