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USA/여행 준비

[미국 겨울여행]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by Doony 2016. 1. 22.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이제 여행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다. 약 2년만에 떠나는 해외여행이라 긴장되기도 하면서 두근거리는구나!!!
이번 포스팅은 순전히 내가 보기 위한 여행체크리스트. 여행 준비물들이다.

특히 미국여행에 맞춰진 것들!!


나는 LA에 오전 9시에 도착하기 때문에 숙소 체크인보다 이른 시각에 도착하게 된다. 따라서 캐리어는 그냥 숙소에 맡겨놓고 관광을 먼저 해야할 수도 있으므로..

첫날 여행을 떠날 준비를 다 한 상태로 기내에 탑승해야 된다는 사실! 뭐 숙소가서 캐리어 뒤지고 해도 상관없긴 하지만 번거로우니깐!!



먼저 캐리어에 들어갈 것들



 드라이기

 속옷

 양말

 잠옷 

 패딩(캐년)

 맨투맨

 자켓

 셔츠

 네비게이션

 예약 서류

 손톱깎이

 모자

 세면용품

 여권사본

 카메라 용품

 여행보험증

 국제운전면허

 여권용사진

 필기도구

 스포츠 수건

 쪼리

 우산

 삼각대

 벨트

 면도기

 비상약

 비닐봉투들

 가이드북

 각종 충전기

 돼지코

 휴지

 헤어에센스

 자전거자물쇠

 일반 자물쇠

 손수건

 장갑

 폰충전시거잭

 

 

 

 

 

 

 

 

 

 

 

 

 

 

 

 

 

 

 

 

 

 

 


사실 뭐 너무 기본적인 것들이라 생각나는대로 적어봤다. 벨트나 셔츠는 불편하지만 라스베가스에서 돌아다닐땐 뭔가 해줘야할거같은 ㅋㅋㅋㅋㅋ

그래서 넣어보았다. 바지도 깔끔한 면바지로... 적어놓고 보니 별로 없다. 캐리어에는 정말 기본적인 것들만 들어가므로!!





그다음에 내가 가방에 들고 탈 것들. 


10시간 비행 후에 바로 관광을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일단 얼굴이라도 씻고 싶을 것 같다.


 클렌징폼

 멀미약

 카메라

 보조배터리

 여권

 돈

 LA숙박서류

 셀카봉

 타이레놀 몇알

 1회용 로션 

 유심칩

 ESTA 서류

 비행기티켓

 지갑

 

 

 

 

 

 

 

 

 

 

 

 

 

 

 

 

 

 

 

 

 

 

 

 

 

 

 

 

 

 

 

 

 

 

 

 


첫 관광은 사실 핸드폰, 돈, 지갑, 여권, 카메라만 있으면 될거같긴하다 ㅋㅋㅋ LA 다운타운과 그래미뮤지엄, 그리고 파머스 마켓지역, 시간이 남으면 베버리힐즈까지 쭈우우우욱 돌아볼 예정.. 

아아 이건 생각나는대로 떠나는 날까지 계속 업데이트 해야겠다.


지금 챙겨놓은건 이정도니깐!!




26인치 캐리어가 조금 큰 것 같으면서도, 사실 끌고 다닐일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 일정의 1/3은 렌트카로 이동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밤 늦을 때는 우버를 이용할 생각이고.. 대중교통이 매우 편리한 지점들에만 숙소를 잡아놨기 때문에 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곧 가는구나~~~~

댓글